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8월 넷째주 대표기도문'

     

    이번 글에서는 8월 넷째주 대표기도문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8월 넷째주 대표기도 시 아래의 기도문을 참고해서 기도해 보세요.

     

    8월 넷째주 대표기도문

     

     

     

    8월 넷째주 대표기도문 (1)

     

     

    8월 넷째주 대표기도문

     

     

    8월 넷째주 대표기도문 (hwp 파일)

    8월 넷째주 대표기도문 (pdf 파일)

     

     

     

    8월 넷째주 대표기도문

     

     

     

     

     

    8월 넷째주 대표기도문 (2)

     

    자비로우시고 은혜로우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거룩한 주일 아침 우리를 불러 주셔서 주 앞에 모이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무더운 여름의 끝자락에서 우리의 삶을 붙들어 주시고, 이 예배의 자리에 나와 주의 은혜를 사모할 수 있도록 인도하신 주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하나님, 올여름 우리 교회와 성도들이 감당한 여러 사역들을 돌아보며 감사를 드립니다. 교회학교 여름성경학교와 청년부 수련회, 각 부서의 봉사와 전도의 자리마다 주님께서 동행해 주셨고, 말씀의 씨앗이 심겨진 줄 믿습니다. 어린 영혼들이 복음을 듣고 주님의 사랑을 경험하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신 것을 기억하며, 그들이 장차 믿음의 세대로 굳게 서게 하옵소서. 또한 보이지 않는 곳에서 헌신과 수고를 다한 교사들과 봉사자들에게 하늘의 위로와 은혜를 더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주님, 광복절을 지나며 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 간구합니다. 자유를 주신 은혜를 감사드리며, 분열과 대립 속에 흔들리는 이 땅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지도자들에게는 하나님을 경외하는 지혜와 양심을 주시고, 국민들에게는 서로를 존중하며 섬기는 마음을 더하셔서 정의와 평화가 넘치는 나라 되게 하옵소서. 한국교회가 민족의 아픔을 짊어지고 기도하는 교회가 되며, 복음으로 희망을 전하는 빛과 소금이 되게 하옵소서.

     

     

     

    주님, 여전히 무더위와 여러 상황으로 인해 지쳐 있는 성도들을 기억해 주옵소서. 병으로 신음하는 이들에게는 치유와 회복을 허락하시고, 경제적 어려움으로 힘겨운 가정에는 필요한 것을 공급해 주옵소서. 청년과 학생들에게는 학업과 진로의 길을 밝히 보여 주시며, 직장과 생업에 힘쓰는 성도들에게는 주님을 의지하는 믿음과 인내를 허락하셔서 승리하게 하옵소서.

    특별히 오늘 말씀을 전하실 목사님께 성령의 충만함을 더하여 주시고, 그 입술을 통해 선포되는 말씀이 살아 움직여 우리의 심령을 깨우게 하옵소서. 그 말씀이 위로가 필요한 이에게는 위로가 되고, 도전이 필요한 이에게는 결단이 되게 하셔서 말씀으로 새로워지는 예배 되게 하옵소서.

    이 모든 예배를 온전히 주님께 의탁하오며,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8월 넷째주 대표기도문
    8월 넷째주 대표기도문

     

     

     

     

     

     

    반응형